2023년 사회복지 워크숍 > 사진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양평군협의회

2023년 사회복지 워크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 23-12-18 15:44

본문

“2023년 사회복지 워크숍 개최”
민관협력으로 보다 더 빛나는 양평복지
- 양평군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공감 워크숍 개최 -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용근)는 12월 8일 강하면에 위치한 힐하우스에서 사회복지 공감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일선에서 애쓰는 복지시설종사자들을 격려하며 역량강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된 이번 워크숍에는 관내 150여명의 복지종사자가 참여하였으며,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표창과 회장인사말씀
양평군수 특강 및 명사 강연에 이어 참여자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주요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지금부터 새로운 양평입니다”라는 주제로 특강에 나선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의 현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동안의 규제로 그만큼 온전히 보전된 천혜의 자연환경을 새로운 기회로 하는 양평군의 도약과 집중 정책을 설명하며 “양평군의 복지가 빛나는 이유는 복지 일선에서 헌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과 촘촘한 민관협력 덕분이기에, 채움복지 정책을 추진하며 보다 더 든든한 양평을 만들어 가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특강에 이어 “사람이 중심이 되는 양평 채움복지 완성”이라는 강연에서 구문경 문화복지국장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주안점으로 ▲공감·소통 ▲관계·협력 ▲역량강화 이렇게 세가지의 중요성을 설명하였으며 32년여 간의 공직생활 속에서의 에피소드로 강의에 재미를 더하였다.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양평군 복지 향상과 더불어 민 · 관 상호 소통과 화합을 위하여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 111번길 34-23(양평행복플러스센터 3층)
Tel : 031-775-5995 Fax : 031-775-5993 E-mail : ypcsw@naver.com
COPYRIGHT(c) YPCSW ALL RIGHT RESERVED